DX112D_2020_0831_월_Portfolio(Contract Worker Kim)_1주차
[1주차 진행사항]
1. Texture 크기와 좌표에 기반한 타일 생성 Framework
- 6각형 Polygon Collider 생성 및 충돌처리
- vector<int> TileIndex를 이용하여 화면 좌우, 1행 마다 이동불가 타일 ( Concrete Tile ) 생성
2. 인접 타일 관련정보 처리
- 인접 타일 위험 수치 표시 ( 위험타일 개수 카운트 )
- 미확인 타일 체크 및 Mine 타일 폭파 처리
3. 미확인 타일 체크 알고리즘
- 2번 항목의 수치가 0인 타일에서 타일 체크 함수 재귀 호출 ( 지뢰찾기 Style )
4. 위험 타일 점멸 효과
- TextureShader -> ColorBuffer 추가, alpha값 수정으로 Effect 구현
5. Player OnGround 상태 처리
- 동적으로 발판 생성, 해제시 자연스러운 착지 및 낙하 적용
[2주차 진행 예정]
1. 수정 사항
a. Concrete Tile 충돌 관련 Player 움직임 조정
b. Tile Render 최적화
2. 구현 할 것
a. 비공개 타일 확인시 텍스쳐가 회전 하면서 다른 텍스쳐로 변경되는 연출
a. Top-Down Scrolling
- 차오르는 위협 충돌처리 & 게임 오버 처리
a. 자원 획득 ( 소유 자원 현황 UI 출력 )
a. Skill 구현 ( Scan , Dash 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b. Player 애니메이션
b. Mine 타일 폭파 Effec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