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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01_ContractWorkerKim.zip
1.25MB

 

[1주차 진행사항]

1. Texture 크기와 좌표에 기반한 타일 생성 Framework

  - 6각형 Polygon Collider 생성 및 충돌처리

  - vector<int> TileIndex를 이용하여 화면 좌우, 1행 마다 이동불가 타일 ( Concrete Tile ) 생성

 

2. 인접 타일 관련정보 처리

  - 인접 타일 위험 수치 표시 ( 위험타일 개수 카운트 )

  - 미확인 타일 체크 및 Mine 타일 폭파 처리

 

3. 미확인 타일 체크 알고리즘

  - 2번 항목의 수치가 0인 타일에서 타일 체크 함수 재귀 호출 ( 지뢰찾기 Style )

 

4. 위험 타일 점멸 효과

  - TextureShader -> ColorBuffer 추가, alpha값 수정으로 Effect 구현

 

5. Player OnGround 상태 처리

  - 동적으로 발판 생성, 해제시 자연스러운 착지 및 낙하 적용

 

[2주차 진행 예정]

1. 수정 사항

  a. Concrete Tile 충돌 관련 Player 움직임 조정

  b. Tile Render 최적화

 

2. 구현 할 것

  a. 비공개 타일 확인시 텍스쳐가 회전 하면서 다른 텍스쳐로 변경되는 연출

  a. Top-Down Scrolling

    - 차오르는 위협 충돌처리 & 게임 오버 처리

  a. 자원 획득 ( 소유 자원 현황 UI 출력 )

  a. Skill 구현 ( Scan , Dash 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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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b. Player 애니메이션

  b. Mine 타일 폭파 Effec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