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. 프레임워크 정리
1. 유령
- 이동 각도 설정부분 수정
2. FootBoard
- 착지 관련 버그
3. Mine생성 예외처리(탈출 루트)
4. Render 최적화
- Instancing
- Render Target
- Cull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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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09.04 금]
1. 자원
a. 오브젝트 구조 -> Closet->resourceIndicator
b. 생성 -> Map->CreateInnerTile()::InnerTile 생성시 같이 생성
c. 충돌처리 -> ClosetTile의 Collider 활용, On/Off 타이밍 수정
d. UI 표시 -> ResourceIndicator class에서 UI 텍스쳐, DxText 출력
e. 스킬 사용시 자원 소모 처리
★ 스킬 사용중 충돌 관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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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스킬 (Scan)
- 마우스 pos <-> Closet Tile 충돌처리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3. 유령
- 이동 각도 설정부분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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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영상 촬영, 중간 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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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09.03 목]
0. 타일 이미지 수정 : Done
=> 폴더 경로 수정(폴더구조화)
1. 타일사이 거리 조정(120, 155) : Done
=> deltaYRate
2. 타일 콜라이더 조정 : Done
=> GameObject로 CreatePolygon 함수 위치 변경
3. Footboard 수정 : Done
=> switch문에서 type에 따라 텍스쳐 경로 설정
=> Collider offset 조정(-50.0f -> -60.0f)
4. Danger Tile 생성 위치 변경 (3rd Line 부터 설치) : Done
=> Shuffle 함수에서 Random 조건 및 최소값 수정
=> DangerTile Index 범위 수정
5. Player 애니메이션 적용 : Done
- idle, jump, fall
- walk : 프레임 간격 0.05s, Pingpong Option 적용
- bow: 이동, 방향키 입력 불가
- dash: ButtonUp 동작 => 날아가던 방향대로 던져지고 바닥 접촉시 마찰 효과
6. Jump 높이 조정 : Do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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