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0914_개발일지.txt
0.01MB
기획토의_4차_0915.txt
0.00MB

[개발자료]

drive.google.com/file/d/1586is09y6H071ts-34gEGTVfrlf7DHpI/view?usp=sharing

 

[소스코드]

drive.google.com/file/d/1-13ud3usRVMAeTYhabGhnfLH9sWQin54/view?usp=sharing

 


 

[작업 한 것]

1. 오브젝트 움직임

  - Player : dash, collision to ground(rect) & tile(hexagon)

  - Ghost : move, set direction, speed 계산방법

 

2. 사운드

  - Framework(FMOD)

  - 사운드 출력 세분화(채널 설정, 볼륨 조절, 반복 재생)

 

3. 이펙트

  - Framework

  - 이펙트 출력 및 충돌 체크 세분화(타이밍, 지속 시간)

  - Tile::Explode, Player::Dash(TrailEffect)

 

4. 게임 디테일 수정

  - ImGui 디버그창에 변수 표시

 

5. 최적화

  - Render, Update, Collision Check

    a. Instancing

    b. Render Target -> Light Shader 적용

    c. Camera Cull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