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프로그램 설계
- Gdiplus를 이용한 배경 및 player, enemy 객체 출력
- Player는 방향키를 이용하여 맵의 경계선 안에서 상하좌우 이동
- Enemy도 마찬가지로 맵 경계선 내부에서 상하좌우 패턴 이동
- Player는 spaceBar를 이용하여 Bullet 객체 발사
- Bullet은 Object Pool을 이용하여 관리
- Player는 Bullet 발사 Delay를 가지고 있어,
한번 Bullet을 발사하면 일정 프레임 이후 다시 발사 가능
# 구현 중점
- Texture 클래스를 이용한 Framework 설계
- 성능 옵션
- Collision 영역과 Texture 영역의 일체화
# 보완 점
0. 성능 개선
- 최소 FPS 60 이상 유지
0. Render() 개선
- 아틀라스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출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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