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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nAPI_2020_0609_화_Texture_GDIplus

category WinAPI Programming 2020. 6. 10. 16:37

 

WinApi_0609_Framework.zip
0.32MB

 

# 프로그램 설계

- Gdiplus를 이용한 배경 및 player, enemy 객체 출력

- Player는 방향키를 이용하여 맵의 경계선 안에서 상하좌우 이동

- Enemy도 마찬가지로 맵 경계선 내부에서 상하좌우 패턴 이동

- Player는 spaceBar를 이용하여 Bullet 객체 발사

- Bullet은 Object Pool을 이용하여 관리

- Player는 Bullet 발사 Delay를 가지고 있어,

한번 Bullet을 발사하면 일정 프레임 이후 다시 발사 가능

 

# 구현 중점

- Texture 클래스를 이용한 Framework 설계

- 성능 옵션

- Collision 영역과 Texture 영역의 일체화

 

# 보완 점

0. 성능 개선

- 최소 FPS 60 이상 유지

0. Render() 개선

- 아틀라스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출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