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nApi_0610_Framework.zip
0.52MB
# 프로그램 설계
1. 퍼즐 이미지 생성 -> CachedBitmap으로 16분할
2. Piece class 구현, 각 Piece의 member로 texture(Render)와 rect(Collision), id(ClearCheck)할당
3. Scene에서 vector<Piece*>로 전체 piece의 충돌 및 출력 컨트롤
4. Mouse LButtonUp에서 Collision() -> Move(), Clear() 처리(함수호출 최소화)
#. F3 : 빈칸 기준 퍼즐 이동(상하좌우 중 랜덤 선택)
#. LButtonUp : 인접거리일시 클릭한 Piece가 빈칸으로 이동
# 구현 중점
0. Gdiplus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Texture Framework 설계
0. Gdiplus::CachedBitmap과 vector를 활용하여 이미지 처리 최적화
0. 마우스 클릭으로 Rect 오브젝트와 Rect<->Point 충돌처리, 버튼 효과 구현
# 보완점
0. Piece 이동시 애니메이션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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